본문 바로가기

퀴즈답/캐시워크

[캐시워크] 02월 09일 실시간 정답 '마이쪄'

 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참여 

 1. 구글 플레이스토어(google playstore) / 애플스토어에서 캐시워크 어플 설치

 

 2. 어플 메인 화면에 가운데 돈버는퀴즈 클릭

 

■ 잠금화면 불필요시

 어플 오른쪽 상단 설정을 누르면 잠금화면 꺼놓기 기능

 

■ 지급내용

 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상금에 따라 퀴즈 내용과 정답이 바뀜

 


 

 

■ 퀴즈 정답 

[퀴즈]

5분만에 집에서 떡을 만든다? 방앗간을 가지 않아도 된다? 더 이상 차가운 냉동떡을 먹지 않아도 돼?! 초성힌트 : ㅁㅇㅉ

정답은 마이쪄 입니다.

 

 


캐시워크 소개 

- 스마트폰을 켤때마다 만보기를 통해 소비 칼로리, 움직인 거리와 시간까지 계산해주는 똑똑한 만보기형 잠금화면 어플입니다.

 

- 만보기 설치하고 걸으면 포인트가 적립되는 놀라운 경험을 할 수 있어요. (하루 10,000보 까지 적립!)

 

- 만보기로 적립 받은 포인트로 편의점, 카페, 빵집, 레스토랑 등 전국의 수만개의 제휴점 쿠폰을 구입해 보세요!

 

- 최신기술을 이용하여 시간당 배터리 소모가 1%도 되지 않아요. 배터리 걱정은 이제 끝!

 

- 꼭 필요한 데이터만 사용하기 때문에 데이터 걱정이 없어요. 데이터 폭탄 걱정도 끝!

 

캐시워크 팁

- 캐시워크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시면 새롭게 단장한 뉴스와 편리한 검색기능을 잠금화면에서 만날 수 있어요!

 

- 캐시워크는 걸으면 걸을수록 포인트가 쌓이는 신기한 만보기형 잠금화면 어플입니다. 지금 설치해서 건강해질수록 혜택이 더해지는 놀라운 경험을 해보세요!

 

- 혹시 배터리가 많이 소모되는 고물 만보기를 사용하고 계신가요? 지금 배터리가 절약되는 친환경 만보기 캐시워크를 사용해보세요!

 

- 데이터 많이 먹는 나쁜 만보기는 이제 그만! 최소한의 데이터만 사용하는 착한 만보기 캐시워크를 사용해보세요!

 

출처 : 캐시워크 홈페이지